비상교육 딱풀리는수학이 지난 9월 20일 동탄2신도시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학부모 설명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초등부터 준비하는 수학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딱풀리는수학 동탄2신도시 학원장 연합에서 주최하고 비상교육 딱풀리는수학 본사에서 지원하여 동탄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초등 자녀의 향후 학습 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찾은 학부모들로 설명회장이 가득 찼다.

설명회는 2022 개정교육과정에 대한 발 빠른 대비와 그에 따른 효율적인 초등 수학 학습법에 대한 제시를 목표로 2부에 걸쳐 진행되었다. 먼저 1부는 딱풀리는수학 동탄중앙점 우성훈 원장이 ‘2022 개정 교육과정 준비 방향성’을 주제로 입시 관련 정보를 안내했다. 2부는 딱풀리는수학 본사 교육 책임이 ‘비상교육이 제시하는 초등 수학 학습법’을 주제로 강의했다. 끝으로 2022 개정 교육과정의 중점 사항과 추구하는 학습 방향, 그리고 딱풀리는수학만의 수학 학습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진행되었다.
한편, 비상교육 딱풀리는수학은 론칭 1개월 만에 가맹점 100호를 돌파하는 등 시장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0월 딱풀리는수학의 사업설명회가 전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