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판사 가람어린이가 ‘탐정 클럽5(도서관과 숨겨진 방의 비밀)’을 출간한다. 열두살 쌍둥이 제이크와 라일라가 도서관과 도서관 사서 선생님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숨겨진 지하 미로로 들어간다.
○ [책 소개] 학교 도서관에 숨겨진 비밀 통로! 지하도를 배회하는 악당의 정체를 밝혀라!
과학과 마술을 좋아하는 제이크와 추리와 과학 수사를 좋아하는 라일라는 쌍둥이다. 둘은 2년 전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탐정 클럽을 만들어 활동한다.
둘은 2년 전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탐정 클럽을 만들어 활동한다.
엄마가 돌아온 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라일라와 제이크는 학교 도서관에서 우연히 숨겨진 문과 비밀 통로를 발견한다. 지하 통로를 조사하던 쌍둥이의 앞에 예상치 못한 인물이 등장하고, 어두운 지하에 갇힌 아이들은 왈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저택을 떠나지 못하는 유령 마술사가 아이들을 구할 수 있을까?
○ [저자 소개] 페니 워너
페니 워너는 어른과 어린이를 위한 책을 60권 넘게 출간한 작가이다. 최고 미스터리 신인 작가에게 주는 맥커비티 상을 수상했고, 2012년-2013년에는 애거서 최우수 어린이도서 상, 2014년에는 앤서니 최우수 어린이도서 상을 수상하였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댄빌에 살며 지역 신문에 계곡에서의 가족생활에 대한 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전국 도서관에서 미스터리 도서 행사를 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있으며, 디아블로 밸리 대학에서 아동 발달에 대해 가르치고 있다.
▶에듀동아 김다희 기자 dahee6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